
AI 기반 영상광고 전문기업 종합광고대행사인**㈜브랜스톤(대표 서용수·권영호)**이 AI 홍보영상 제작을 중심으로 종합광고대행사로서의 시장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브랜스톤은 AI 기술과 데이터 분석, 콘텐츠 기획을 결합해 단순 광고대행을 넘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AI 홍보영상 제작 분야에서는 국내 손에 꼽히는 수준의 제작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스톤은 ▲AI 영상광고 ▲어드레서블TV 광고 ▲유튜브 커머스 ▲PPL·브랜디드 콘텐츠 ▲AI 저널 기반 언론홍보 등 5대 핵심 사업을 유기적으로 연결,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을 구현한다.

특히 2025년 11월부터는 온라인 교육업체 ‘나인스쿨’을 시작으로, 어드레서블TV를 통한 정밀 타기팅 매체 집행을 본격 진행할 예정이다.
권영호, 서용수 공동대표는 “브랜스톤은 AI와 데이터를 활용한 홍보영상 제작을 중심으로, 종합광고대행사로서 광고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별 맞춤형 AI 마케팅 솔루션으로 광고 효율과 신뢰도를 동시에 높이겠다”고 밝혔다.
브랜스톤은 향후 AI 분석·콘텐츠 제작·PR 배포를 통합한 올인원 마케팅 플랫폼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통합 광고 솔루션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문의: 주)브랜스톤 홍보팀 / 02-3159-9202 / kyh@branstone.ai.kr
www.branstone.a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