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세무사 이근호 개원… 지역 맞춤형 세무서비스 본격 시작

진주 충의로 LH사옥 건너편!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세무사 이근호 개원


(전국=한국드론뉴스닷컴)손윤제 기자 =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세무사 이근호 개원… 지역 맞춤형 세무서비스 본격 시작


지역 경제의 든든한 파트너를 자처하고 "찾아가는 세무사" 당신의 사업에 봄을 더하는‘더봄 세무회계 사무소(대표 세무사 이근호)’가 진주시 충의로 LH사옥 건너편에 문을 열고 본격적인 세무·회계 서비스를 시작했다.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세무사 이근호


이번 개원을 맞아 세무사 이근호 대표는 “기업과 개인의 세무 부담을 덜고, 투명하고 체계적인 회계 관리를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특히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프리랜서 등 다양한 업종의 맞춤형 세무컨설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는 사업자 등록, 부가가치세 신고, 종합소득세 및 법인세 신고, 절세 전략 컨설팅 등 전반적인 세무 업무를 비롯해 재무관리, 창업 지원, 상속·증여세 상담 등 전문 영역까지 폭넓게 다룬다.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개소식에는 지역 상공계 인사들과 기업 대표, 동료 세무사 및 회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이근호 세무사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으며, 지역 경제 현안과 세무환경 변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이어졌다.


이근호 세무사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한국타이어 독일본부 기술주재원과 세무법인 창신 진주지점 에서의 경험과 다년간의 실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합리적이고 정확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는 진주시 충의로 30, SH타워 3층 위치에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대표 세무사 이근호
전화: 010-3172-4078


진주시 충의로 30, SH타워 3층, 더봄 세무회계 사무소


작성 2025.10.31 16:37 수정 2025.10.31 17:33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드론뉴스닷컴 / 등록기자: 손윤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