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이봉조배 전국 색소폰경연대회, 해피삼진윈윈색소폰앙상블이 장려상을 수상

창단 3년만에 쾌거!

(전국=한국드론뉴스닷컴)손윤제 기자 = 제3회 이봉조배 전국 색소폰경연대회, 남해에서 성황리 개최


2025년 11월 1일, 남해실내체육관에서 ‘제3회 이봉조배 전국 색소폰경연대회’가 한국예총 경남연합회 남해지회 주최·주관으로 성대하게 열렸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색소폰 연주자들이 실력을 겨루며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대회는 색소폰의 대중화와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목표로 마련되었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참가자들이 열정적인 연주를 펼쳤다. 특히 참가자들은 음악을 통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해피삼진윈윈색소폰앙상블 제3회 이봉조배 색소폰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이날 해피삼진윈윈색소폰앙상블이 전국의 내노라하는 색소폰 앙상블들을 제치고 창단 3년만에 장려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다. 지휘자 황용근의 섬세한 리드 아래 팀원들은 완성도 높은 하모니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얻었다.


한국예총 경남연합회 남해지회 관계자는 “이봉조 선생의 음악정신을 기리며 지역 예술인의 자긍심을 높이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전국 단위의 문화예술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역 예술문화 발전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무대로 평가받고 있으며, 색소폰을 사랑하는 이들의 열정이 가득한 하루로 남았다.


해피삼진윈윈색소폰앙상블


작성 2025.11.02 07:45 수정 2025.11.02 08:03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드론뉴스닷컴 / 등록기자: 손윤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