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초 36홀 더온므엉탄 나이스 파크골프장 개장…

베트남 최초 36홀 더온므엉탄 나이스 파크골프장 개장…

 

베트남 최초 36홀 더온므엉탄 나이스 파크골프장 개장, 한국과 베트남 귀빈 참석해 양국 교류와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베트남 응에안성에 위치한 므엉탄 럭셔리 질람리조트는 이달 25일 더온 므엉탄 나이스파크골프장을 성공리에 개장했다고 31일 밝혔다.

 

당일 진행된 개장식 행사는 한국에서 방문한 주요 인사와 현지인사,므엉탄그룹 임원과 더온투어와 더온이벤트 관계자, 그리고  응에안성의 정부 관계자와 지역 유지들이 참석해 양국간 우호와 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행사는 ▲개회 선언 및 내빈 소개 ▲환영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 및 기념 시타 ▲축하 공과 기념 시타식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어 진행된 2부에서는 한·베 양국 귀빈과 방문객이 함께하는 파크골프 친선 경기와 리셉션으로 스포츠를 통한 교류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므엉탄 그룹 관계자는 “이번 파크골프장 개장은 베트남 파크골프 확대의 시발점이 될 것이며, 응에안성 지역의 새로운 관광 인프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한국과 베트남의 시니어 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이 건강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이번 개장식에는 한국과 베트남의 현지 언론 매체도 함께 참여해, 파크골프 활성화와 응에안성의 관광자원과 리조트 개발 현황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작성 2025.11.02 21:18 수정 2025.11.02 21:18

RSS피드 기사제공처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저널 / 등록기자: 김재수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