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인팩, 3년 연속 제천시 장애인가족 김장김치 후원 봉사 이어가

장애인 가정의 일상에 온기를 더하는 의미 있는 후원

 

제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주식회사 인팩(대표 최웅선, 최장돈)과 후원 연계를 통해 지난 18일 제천시 장애인가정과 복지 관련 단체를 위한 김장김치 후원 및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은 2023년과 2024년에 이어 3년째 이어지고 있는 후원 활동으로, 중도·중복장애인의 증가와 1인 장애인가정 확산 등으로 겨울철 식생활 지원이 절실한 장애인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 김치는 겨울철 장애인가정의 식탁에서 필수적인 식재료인 만큼, 이번 나눔은 장애인 가정의 일상에 온기를 더하는 의미 있는 후원으로 평가된다.

이날 열린 김장김치 기증식에는 후원기업인 ㈜인팩을 대표해 이한영 팀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수령기관 측에서는 박경란 청전동장, 이정임⸱김진환 제천시의원, 김순애 제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 원근상 운영위원, 이현태 제천시장애인한궁선수회 회장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기증식 후에는 기념촬영이 진행됐다.

주식회사 인팩은 “3년째 이어오고 있는 김장김치 후원이 제천시 장애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순애 제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은 “매년 변함없이 장애인가정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인팩에 깊이 감사드린다”며“이번 후원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장애인가정의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인팩은 김장김치 100박스(8kg)를 기증했으며, 기탁된 김치는 제천시 장애인가정을 비롯해 가정폭력상담소, 성폭력상담소, 제천시장애인협회, 제천시농아인협회, 장애인보호작업장, 뇌병변장애인협회 소속 가정, 장애인한궁선수 가정 등 지역 내 다양한 복지 현장에 전달됐다.

특히 인팩의 사회공헌 활동은 단순한 물품 후원에 그치지 않고, 임직원들이 직접 조를 편성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배달 봉사활동으로 이어졌다. 이를 통해 총 5개 단체에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김장김치 후원은 기업과 복지기관이 협력해 지역사회 돌봄을 실천한 의미 있는 사례로, 제천시 장애인가정의 실질적인 겨울철 생활 지원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작성 2025.12.27 10:13 수정 2025.12.27 10:19
Copyrights ⓒ 코스미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명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