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상조회사인 유니드라이프가 2026 원위너 대한민국 우수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 원위너 어워드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6 원위너 우수기업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충성도, 브랜드 파워와 우수성 등을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공적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유니드라이프는 기본 상조서비스(장례, 웨딩, 크루즈) 외 고객 라이프에 꼭 필요한 서비스인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리빙 제품, 기차(KTX, SRT), 건강검진, 제사/고사 음식 홈배달서비스, 여행 및 숙박업소 예약 등을 제공하며 실질적인 고객혜택을 강화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한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유니드라이프 관계자는 “대한민국 우수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생각하며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까운 상조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유니드라이프는 2012년 설립 이후 2024년 그랜드라이프에서 유니드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하고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고객 중심 기업으로 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최신 인기 프리미엄 리빙제품을 결합한 '하이리빙' 상품을 출시했으며 다양한 이종산업 간의 결합상품도 준비 중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