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랩스, 마케팅 최적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론칭

기업의 첫인상부터 실질적 성장까지 돕는 파트너형 홈페이지 제작 지향

‘보여주기’ 식 디자인 탈피... 고객 문의 및 행동 유도하는 ‘전환 흐름’ 설계

 

프라임랩스가 기업의 디지털 접점 강화와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케팅 최적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디지털 시장에서는 고객이 광고나 SNS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브랜드를 접하더라도, 최종 신뢰도를 판단하고 구매 결정을 내리는 ‘최종 관문’으로 홈페이지의 역할이 다시금 강조되고 있다. 하지만 많은 기업이 화려한 디자인에만 치중해 정작 고객 문의나 체류 시간 확보에는 어려움을 겪는 것이 현실이다.

 

프라임랩스는 이러한 시장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해결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단순한 ‘회사 소개서’가 아닌 ‘능동적인 마케팅 도구’로 정의한다. 단순히 심미적인 요소를 충족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방문객이 정보를 탐색하고 최종적으로 문의나 결제 등의 행동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세밀하게 설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라임랩스만의 차별점은 데이터에 기반한 UI/UX 설계에 있다. 각 업종별 특성에 맞춰 방문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를 배치하고, 이탈이 발생하는 구간을 최소화하여 브랜드 각인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 제작을 기본으로 채택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통해 제작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 유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프라임랩스 관계자는 “좋은 홈페이지란 단순히 잘 만든 결과물이 아니라, 기업을 위해 직접 일을 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홈페이지”라며, “프라임랩스는 브랜드의 첫인상부터 고객의 액션이 일어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기업의 성장을 함께 고민하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제작 관련 문의: 1644-0953 

작성 2026.01.28 09:10 수정 2026.01.28 09:10

RSS피드 기사제공처 : KBR news / 등록기자: 최예린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