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노래하는 하루, 커피소년×제이레빗 혜선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 달달한 발렌타인 초콜릿과 사랑스런 음악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 CF송으로 친숙한 ‘행복의 주문’ 등 대표곡 무대 선보여

제이레빗 혜선

구미시는 오는 214() 오후 5, 강동문화복지회관 천생아트홀에서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부부천재 : 커피소년 x 제이레빗 혜선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사랑의 노래로 결실을 맺은 부부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과 제이레빗 혜선이 함께 무대에 올라, 일상 속 사랑과 공감을 담은 따뜻한 음악을 선보이는 감성 콘서트로 기획됐다. 담백한 목소리와 진솔한 이야기로 구성된 사랑의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본 공연에서는 CF송으로 친숙한 행복의 주문을 비롯해 커피소년의 대표곡 장가갈 수 있을까’, 제이레빗의 대표곡 요즘 너 말야’, ‘바람이 불어오는 곳등 두 아티스트의 감성이 어우러진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 사랑과 일상을 노래한 친숙한 레퍼토리로 구성된 이번 무대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등 다양한 관객층의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연 당일에는 커플 관객을 위한 참여 이벤트와 함께 전 관객 대상 발렌타인 초콜릿 증정이 마련되어, 발렌타인데이의 설렘과 추억을 한층 더 풍성하게 완성할 예정이다.

 

구미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이번 공연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민들이 음악으로 사랑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커피소년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권은 12만 원, 21만 원으로 NOL 티켓 또는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구미 시민과 기업체 직원은 티켓 정가의 30%, 구미시 다자녀 가정과 병역명문가는 40%, 전입 1년 이내 구미 시민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상세 사항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공연기획 담당(054-480-4565)으로 하면 된다.

작성 2026.02.09 12:23 수정 2026.02.09 12:23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박배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