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로구청 지역사회 및 구성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와 함께 김치 전달
▶ ‘19년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 송정주류 직원 52명 참여 이웃사랑 실천
구로구에 사업장이 위치한 송정주류가 이웃사랑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구로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전달행사를 진행하였다.
송정주류는 11월20일 본사에서 구로구청 생활복지국 고영대국장 , 복지정책과 신영기과장 , 오류1동주민센터 김백수동장, 오류2동주민센터 김수한동장, 수궁동주민센터 조은령 동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김종은 대표와 직원 52명이 야외마당에서 겨울맞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 2019년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 하였다.
또한 송정주류는 ‘19년 이웃사랑 김장 나눔행사를 계기로 하여 앞으로 매년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앞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행사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이날 김장김치 나눔 행사의 목적은 “구로구청 지역사회 및 구성원으로 책임을 분담하고 삶의 보람을 체득하며 더블어 사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라고 행사 취지를 말했다.
김장김치 배달봉사는 구로구청관계자들과 송정주류 직원들, 각 동의 동장들이 참여하여 궁동, 오류1동, 오류2동의 어려운 이웃에 직접 전달하는 배달 봉사를 진행했다.
송정주류는 1994년에 창립하여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기반으로 성장한 중견 종합주류 선두기업으로 2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신뢰있는 기업이다. 특히 ‘사람이 중심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좋은생각, 바른행동, 고객감동‘의 사훈을 실천하는 휴먼기업이다.
한편, 송정주류 김종은 대표는 “금번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와 같이 누군가에게 따뜻함을 줄 수 있는 나눔 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나가는 사회공헌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하며,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과 더불어 함께하는 참된 기업인이 되겠다.”라고 기업경영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