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신종코로나 유입 방지 위해 시설 임시휴관 결정

동탄복합문화센터 스포츠시설, 화성시문화센터 등 5일부터 임시휴관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위기경보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되고, 인근 지역의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5()부터 운영시설 중 일부를 임시 휴관한다고 밝혔다.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와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시설 전체, 동탄복합문화센터는 스포츠시설에 한해 25일부터 16일까지 임시 휴관을 실시한다. 화성반석누림아트홀은 예정되어 있던 2월 대관공연을 전면 취소하였으며, 이후 상황에 따라 3월 기획공연 및 대관공연의 취소여부를 조율할 예정이다. 화성시립도서관 16개소의 휴관 여부는 시의 방침에 따라 대응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해당시설들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이용 수요가 높은 만큼,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결정되었다. 임시휴관이 시작된 5일 오전에는 화성시 보건행정과에서 방역원 20여명을 지원하여 동탄복합문화센터 및 화성시미디어센터 내부 특별방역을 실시하고, 교육운영팀과 시설관리팀 전 직원이 함께 시설 내 곳곳을 꼼꼼히 소독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재단 담당자는 오는 9일에도 동탄복합문화센터 전체에 방역작업이 예정되어 있다.”도서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새벽시간 방역을 마칠 예정이며, 동탄복합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이 조금이라도 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설 내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화성반석누림아트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상황은 화성시문화재단홈페이지(www.h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부순 기자
작성 2020.02.06 11:41 수정 2020.02.06 11:4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화성시엔뉴스 / 등록기자: 최부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일본군 #위안소
#일제강제노동
#친일파 #친일반민특위하자
#박정희 #독도밀약 #전두환증거인멸 #독도지키미#고문 #이승만박정희 ..
#제암리 #고주리사건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