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케어 이지스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제품으로 주목






이산화염소(CIO2)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유전적 유사성이 높은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사스(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등의 코로나바이러스 계열에 살균 효력이 있는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공간 침투력이 뛰어나 바이러스를 차단하는데 효과적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및 지자체는 다중이용시설 및 공공장소에 염소를 활용한 대대적인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환경 생존에 대한 연구는 아직 없지만. 유사한 사스 바이러스의 경우 온도와 습도, 표면 재질에 따라선 1주일 가량 생존할 수도 있으며, 기온 5도, 상대습도 20~30%의 건조한 날씨에서 더 오래 생존한다. 또한 옷 등 섬유보다는 테이블 같은 딱딱한 표면에서 더 오래 생존한다.


안나케어의 이지스틱은 스틱 활성화 방식을 활용한 이산화염소 기체 발생 제품이다. 활성화시킨 이지스틱은 유효공간 내에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염소 기체를 배출하여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효과가 있다. 이지스틱은 최근 제품의 기능을 강화한 '뉴 이지스틱’을 출시했다.


뉴 이지스틱은 스틱 타입, 설치형 타입, 후크 타입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생존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과 개인 공간을 소독하는 효과로 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밀폐된 장소 및 냉장고, 신발장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예성글로벌의 안나케어 브랜드 관계자는 “이지스틱은 바이러스 예방과 공간 소독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이지스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공포의 과도한 확산을 잠재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유재성 기자
작성 2020.02.12 15:28 수정 2020.02.12 15:28

RSS피드 기사제공처 : data today / 등록기자: 유재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일본군 #위안소
#일제강제노동
#친일파 #친일반민특위하자
#박정희 #독도밀약 #전두환증거인멸 #독도지키미#고문 #이승만박정희 ..
#제암리 #고주리사건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