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층고 등 쾌적한 업무환경 '샹보르 영무 파라드', 높은 투자가치로 주가상승

높은 층고 등 쾌적한 업무환경 '샹보르 영무 파라드', 높은 투자가치로 주가상승







지식산업센터는 과거 아파트형 공장이라는 명칭이 변경된 것으로, 동일 건축물에 제조업,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산업을 영위하는 자와 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3층 이상의 다층형 집합건축물이다.
 
지식산업센터는 비즈니스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는 설계와 합리적 공급가를 제시할 수 있고, 입주사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세제 혜택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업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지식산업센터의 장점은 사무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동시에 근린생활 역시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에 있다. 자칫 딱딱하고 답답할 수 있는 사무공간에 자율적인 분위기를 접목할 수 있는 설계와 배치, 넉넉한 주차공간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이와 관련해 김포한강 '샹보르 영무 파라드'가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갖춘 지식산업센터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월 20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한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쾌적한 업무환경과 최적의 특화설계를 자랑한다. 지상1-2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서며, 지상 3층부터 지상 10층은 최첨단 지식산업센터 시설로 구성된다.
 
업무공간에는 내부 중정과 접견실, 회의실, 로비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적용된다. 상업공간에는 4면 개방형 특화 설계를 적용해 지식산업센터 임직원뿐 아니라 김포도시철도 이용객과 구래동 중심상업지구를 오가는 유동인구를 모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외에도 남향 위주 배치와 IoT 서비스 적용을 비롯해 예술조형물이 곳곳에 위치해 기업에게는 휴게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상업시설에는 풍성한 집객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교통 환경 역시 우수하다. 5호선, 9호선, 인천공항철도, 김포골드라인 4개 호선이 환승되기 때문. 또한 김포도시철도 시작역인 양촌역과 도보 5분 거리로 근접해 초역세권에 해당, 유동 인구 흡수와 근로자 직주근접에 유리해 투자가치 역시 높다.
 
해당 지식산업센터 인근에는 수도권 제2순환도로 대곶IC도 위치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지역 이동이 용이하다. 현재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는 인천~김포 구간은 이미 운행 중에 있으며 2026년에는 김포~파주 구간도 개통돼 지역 간 이동이 더 확대될 전망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구래지구, 한강 신도시에서 유일하게 1종 위락시설이 입점하는 지식산업센터로, 젊은 층이 모여 생기 넘치는 공간으로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며, "해당 분양 건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저금리 시대에 최대 90%까지 은행 대출이 가능한 것은 물론, 교통의 요지라는 점에서 직장과 집을 한 곳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샹보르 영무 파라드 현장은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201-1,2이며 홍보관은 김포시 구래동 6880-2 엠스퀘어 701호에 마련되어 있다.

분양문의: 1566-5434


지식산업센터뉴스 / 편집장 이호진(tedi71@hanmail.net)

이호진 기자
작성 2020.03.01 18:19 수정 2020.03.01 18:47

RSS피드 기사제공처 : 지식산업센터뉴스 / 등록기자: 이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일본군 #위안소
#일제강제노동
#친일파 #친일반민특위하자
#박정희 #독도밀약 #전두환증거인멸 #독도지키미#고문 #이승만박정희 ..
#제암리 #고주리사건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