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기본부, 코로나19 경기도 의료원 의료진에 우리 농축산물 건강 가공품 전달


지난 20일​ ​NH농협은행 경기본부는 경기도 의료원 의료진에 우리 농축산물 건강 가공품을 전달했다.<사진=경기농협 제공>


(수원=최영석 기자)NH농협은행 경기본부는 지난 20일 경기도 의료원에서 정일용 경기도의료원장, 정용왕 NH농협은행 경기본부장, 강기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경기도 의료원 소속 의료진 1,800여명을 위해 우리 농축산물로 만든 건강 가공식품 전달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NH농협은행 경기본부는 바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의료진이 간편하게 드시고 힘낼 수 있도록 홍삼, 삼계탕, 곰탕, 에너지바로 지원물품을 구성했다.  


정용왕 NH농협은행 경기본부장은“코로나19로 인해 여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민과 경기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다양한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히며, 금번 지원이“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감염의 위험을 무릅쓰고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경기도의료원 의료진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정일용 경기도의료원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의료진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경기본부는 지난 2월 12일에는 이천 국방어학원에 격리된 우한 교민들을 위해 200여명 분량의 홍삼, 컵과일, 컵라면 등의 구호물품을 지원했으며, 이번 달 11일에는 경기도내 자가격리자를 위해 돼지고기, 찌개류, 신선야채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키트 450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최영석 기자
작성 2020.03.21 11:21 수정 2020.03.21 11:22

RSS피드 기사제공처 : 민원뉴스 / 등록기자: 최영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갈매기와 청소부
즐기는 바다
광안리 야경
2025년 8월 15일
의열투쟁단체 ‘다물단’ 이규준 | 경기도의 독립영웅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