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지아크스(서대엽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당한 정읍시민들을 위해 MK마스코리아 은나노마스크와 무알코올 소독제 휴레카 등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30일 동안 빨아서 사용이 가능하며, 쉽게 분해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제작된 일회용 마스크와는 달리 100% 에어로실버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위생적인 분리배출을 할 수 있다.
특히 MK마스크는 FDA DEVICE 1(의료) 인증을 시작으로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JTETC(일본섬유평가기술협의회), ISO(국제표준화기구)의 ‘9001’ 품질인증과 ‘14001’ 환경인증, KOTITI(섬유제품품질확인 테스트), FITI(유해물질 테스트)와 KIFA(원적외선 항균 및 탈취 테스트) 등 각종 국가공인 시험.검사.연구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MK 마스크에 사용된 섬유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휴레카는 락스보다 살균력이 80배인 차아염소산수로 만든 미산성 세정제로 피부는 물론 공기 중 분사해도 안전한 소독제다.
서대엽 대표는 “정우면 양지마을이 코호트 격리됐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인 정읍시에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에프지아크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철저한 방역체계를 유지해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 에프지아크스 1544-4281 I www.fgarks.com
MK마스크 구매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gnmstore/products/5040245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