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 와룡공원 야간 순찰활동 앞장서

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은 최근 야간에 와룡공원 야간 순찰 활동을 펼치며 보안등과 CCTV 비상벨을 점검했다.

 

와룡공원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1단계로 하향되고 산책로 정비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가을철 산책을 즐기는 주민들이 많아지고 있어, 전영준 의원이 집행부에 수리를 요청한 LED 보안등과 CCTV 비상벨을 점검하고 야간 산책에 따른 주민 불편을 파악하기 위하여 현장을 찾았다

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이 와룡공원을 찾아 야간 순찰활동을 펼치며 가로등 상황을 점검하고 지역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현장을 찾은 전영준 의원은 CCTV 비상벨이 제대로 작동되는지 파악하고 LED 보안등이 오작동하는 곳은 없는지 한 번 더 둘러보고 와룡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을 만나 불편사항은 없는지 세심하게 점검했다.

 

현장을 중시하는 전영준 의원은 늘 와룡공원을 누비며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듣고 더 좋은 와룡공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영준 의원은 산책하기 좋은 가을철에 주민들의 작은 불편사항도 놓치지 않기 위해 와룡공원을 야간에 방문하였다.”라며, 쾌적하고 산책하기 좋은 공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여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기사제보 cg4551@daum.net


최채근 기자
작성 2020.10.22 11:01 수정 2020.10.22 11:04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의정방송TV / 등록기자: 최채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