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패션모델이 되어보자 !

효령중·고 사제동행 패션모델 체험

패션모델 진로체험 사진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김규태 기자] 효령중·고등학교(교장 박종대)는 10월 21일(수)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에서 주관하는 패션모델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오전에는 현직 패션모델의 강연을 통해 살아온 삶의 경험과 생생한 패션모델의 세계에 대해 알아보았다. 오후에는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메이크업아티스트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받고 다양한 포토포즈로 프로필을 촬영하였다.

 

그리고 패션모델의 워킹 구호에 따라 좋은 워킹을 하기 위하여 바른 자세로 한발 한발 힘들지만 워킹체험에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무대에 서는 패션쇼 체험은 사제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평소 체험하기 힘든 색다른 경험으로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번 체험에 참가한 2학년 김◯◯학생은 “코로나19로 밖에서 활동하지 않아 답답했는데 친구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게 되어 즐거웠다.


이번 기회를 통해 관심있는 모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었으며 바르게 걷기를 통한 자세교정에 도움이 되었다. 패션쇼에 처음에는 어색하고 긴장도 많이 했지만 시간이 지나자 진짜 모델이 된것처럼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나를 발견해서 뿌듯했다.”며 소감을 남겼다.

​김규태기자 gos6309@hanmail.net

김규태 기자
작성 2020.10.22 13:06 수정 2020.10.22 13:1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김규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