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피에스코리아는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영광 대마산업단지에서 열리는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남도, 영광군, 자동차부품연구원,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엑스포는 중소, 중견기업이 대거 참여하고 관람객이 직접 대규모 시승행사(200여대)를 통해 제품을 직접 즐기고,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종합 마케팅 장으로 운영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참가하는 (주)엠피에스코리아는 국내에서 생산 및 제조업체로써, 친환경 골프카트 와 의료용 전동스쿠터(노인전동차)인 칸타타의 전모델을 선보일 예정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그와 더불어, 이번 전시회에 당사 보유 특허기술로 제작된 리튬이온배터리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리튬이온배터리는 전지는 당사에 설치된 배터리 셀 자동화 장비를 통해, 대량 생산 및 균일 품질을 유지함으로써, 기술력을 인정받아왔다.
(주)엠피에스코리아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의료용 전동스쿠터를 소비자들이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전시회 기간 내에는 전시회 부대행사인 ‘신제품 발표회 및 PR쇼’에 참가하여, 골프카트 및 의료용 전동스쿠터를 직접 선보여서,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예정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