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나는 테마여행 10선, 여행을 배달해드립니다

집으로 찾아가는 ‘집콕여행꾸러미’

사진=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개발연구원 함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이하 테마여행 10) 실시간 라인 여행 상품과 ‘집콕여행꾸러미’ 상품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테마여행 10 지역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숨은 이야기, 직접 가야만 체험할 있던 즐길 거리까지 집에서 만나 있게 된다.


온라인 여행 상품은 전문 해설가와 온라인 관광객들이 매력적인 테마여 10 지역을 영상으로 함께 여행하며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하는 상품이다. 국내외 여행 전문 누리집에서 2 25()까지 한국어 설을 제공하는 내국인용 상품 6종과 영어 해설을 제공하는 외국인용 상품 9종을 판매한다.

 

내국인용 상품은 익숙한 지역에서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있도록 깊이 있는 해설과 영상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대구 이중섭 투어’, ‘광주 양림동 랜선여행’, ‘요즘 경주’, ‘군산 타임슬립투어’ 4종과, 아이들을 위해 쉽고 미있게 기획한 ‘경주 역사 여행’, ‘군산 근대사 여행’ 2종을 마련했다. 상품은 ‘마이리얼트립(myrealtrip.com)’에서 이용할 있고, 아이들을 위한 상품 2종은 ‘놀이의 발견(nolbal.com)’에서도 구매할 있다.

 

코로나19 한국 방문이 어려운 외국인들이 간접여행을 있는 9 권역별 추천 관광지와 먹거리를 영어로 소개하고 실제 여행하듯 일정에 따라 관광지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체험한 여행 일정에 관한 정보는 별도로 제공해 외국인 이용자들이 향후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도움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들은 여행 전문 해외 누리집인 ‘바이에이터(Viator)’와 ‘케이케이데이(Kkday)’에서 ‘코리아 버추얼 투어(Korea Virtual Tour) 검색해 구매할 있다.

 

아울러 집에서도 여행이 주는 설렘을 느끼고 지역 특산물 등을 즐길 있도록 ‘집콕여행꾸러미’ 6종도 마련했다. 꾸러미에는 지역 청년들이 만든 특산품, 지역 고유의 음식, 지역에서만 체험할 있는 만들기 즐길 * 함께 지역 여행지 소개자료, 체험 영상 풍부한 볼거리까지 았다. 또한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자유롭게 국내 여행을 즐길 있는 시기에 활용할 있도록 지역 여행 정보, 관광지 할인권 등도 넣어 집으로 배달할 예정이다.

 

집콕여행꾸러미 상품은 1 20()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매장 29cm(29cm.co.kr) 누리집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순차 출시(~2. 25.), 상품 1종당 150 수량( 900)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온라인 여행 상품과 ‘집콕여행꾸러미’ 상품 출시 판매, 테마여행 10선에 관한 세한 정보는 ‘테마여행 10선’ 공식 누리집(ktourtop10.kr) 공식 스타그램(instagram.com/ktourtop10) 등에서 확인할 있다


이정민 기자
작성 2021.01.19 12:56 수정 2021.01.19 13:45
Copyrights ⓒ 코스미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정민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일본군 #위안소
#일제강제노동
#친일파 #친일반민특위하자
#박정희 #독도밀약 #전두환증거인멸 #독도지키미#고문 #이승만박정희 ..
#제암리 #고주리사건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양산의과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
#친일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조선의용단 힝일운동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