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올해 첫 <천원의 행복> 공연

한-러 수교 30주년 '언택트음악회'

온‧오프 결합 ‘언택트(Untact) 교류 음악회’

사진=서울시


종문화회관의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단돈 천원에 관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온쉼표>의 올해 첫 공연이 32() 한국-러시아 수교 30주년 기념 공연으로 열린다. 양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성악가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해외 아티스트들의 내한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온오프라인이 결합한 언택트(Untact) 교류 음악회로 열린다. 국내 성악가들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러시아 현지에선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국립음악원 볼쇼이 홀에서 각각 공연하고, 모든 공연은 국내에서 오프로 시민들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음악회에선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곡가 차이코프스키의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의 아리아를 비롯해 러시아 민요 백학’, ‘검은 눈동자’, 우리나라 민요 신 아리랑’, ‘박연 폭포처럼 양국에서 사랑받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러시아에선 세계적인 오페라발레 극장인 볼쇼이 극장의 주역 소프라노 아나스타샤 소로키나(Anastasia Sorokina), 테너 막심 파스터(Maxim Paster), 베이스 니콜라이 카잔스키(Nikolai Kazansky) 등이 출연한다.

 

국내에선 차이코프스키, 프란치스코비냐스 등 국제콩쿨에서 우승한 소프라노 서선영’, 다수의 국제콩쿨에서 입상하고 유럽 주요 극장에서 400여회 오페라 공연에 출연한 테너 김동원’, '15년 대한민국 오페라대상 남자신인상을 수상한 바리톤 김인휘등 최고의 오페라 가수들이 참여한다.

 

세종문화회관의 국내 오프라인 공연은 한 좌석 띄어 앉기 등 방역지침 준수한 가운데 천원의 행복 공연으로 진행된다. 러시아 현지 공연은 녹화 영상을 공연 당시 방영한다. 이외의 시민들도 32() 저녁 730분부터 네이버 공연 Live 채널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은 오프라인 관람을 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언택트(Untact) 교류 음악회> 신청 접수를 215()부터 받는다. 종문화회관 온쉼표 홈페이지(happy1000.sejongpac.or.kr)를 통해 일주일 동안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23() 당첨자를 발표한다.

  

 


서문강 기자
작성 2021.02.15 10:29 수정 2021.02.15 11:17
Copyrights ⓒ 코스미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문강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일본군 #위안소
#일제강제노동
#친일파 #친일반민특위하자
#박정희 #독도밀약 #전두환증거인멸 #독도지키미#고문 #이승만박정희 ..
#제암리 #고주리사건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양산의과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
#친일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조선의용단 힝일운동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