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차마을펜션 한은희대표 아름다운 풍차에서의 하룻밤 추억이 되는 펜션

특별기획 여행 이야기

올여름 꼭 가보고 싶은 펜션

풍차마을펜션

[올여름 꼭 가보고 싶은 펜션 소개] 경남 거창에 한은희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풍차마을펜션이다.풍차마을펜션은 기자들이 선정한 올여름 꼭 가보고 싶은 펜션에 선정되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들과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기 좋은 풍차마을펜션이 있다. 펜션의 모든 공간에서 숨이 트이는 힐링 뷰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펜션에서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사랑과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풍차마을펜션 전경

풍차마을펜션은 아름다운 풍차에서의 하룻밤 추억이 되는 펜션이다. 풍차마을펜션을 가로지르는 월성계곡은 남덕유산 동쪽 자락의 월성천을 따라 형성된 계곡이다. 남덕유산 줄기를 따라 외부에 아무런 물 유입없는 오염이 되지 않은 계곡으로 가족에게, 연인에게 맑은 공기 속 깨끗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펜션 앞으로는 가족단위의 고객이 많이 이용을 하고 있고, 옆으로 흐르는 계곡물에서는 성인들의 물놀이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바비큐장에서는 계곡물이 훤이 보이기 때문에 바비큐를 즐기며 풍경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한 떡만들기 체험과 강정 만들기 체험, 케이크 만들기 체험은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니, 펜션에서의 색다른 체험이 가능하다. 

@풍차마을펜션 야경

도심을 떠나 함께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산새가 아름답고 청량한 공기가 기분까지 산뜻하게 하는 건강 힐링이 될 수 있다. 지친 일상은 잠시 잊고 아름다운 자연과 마주해 볼 수 있다. 답답한 도시를 떠나 커플, 가족 단위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 건조한 일상 속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사람들, 아름다운 여름의 향기를 보고 싶은 분들,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분들, 가족 및 지인들과 평생 남을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풍차마을펜션을 추천한다. 지친 몸과 마음에 한 번쯤 마음의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찾아주고 싶은 이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아야할 곳이며 휴식의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풍차마을펜션 야경

풍차마을펜션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면서 올여름 여행속 추억을 함께 마주할 수 있고 따스한 야경을 만끽하다 보면 마음속 묵은 응어리까지 한 번에 날려줄 듯한 기분으로 도시에 지친 몸과 마음이 힐링으로 가득한 여행이 된다. 풍차마을펜션은 경남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1928-43에 위치해 있고 대표 홈페이지는 http://blog.naver.com/ricetown/ 이다. 예약문의는 010-2620-4646 이다. 풍차마을펜션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김윤희 기자
작성 2021.07.27 12:01 수정 2021.07.27 14:29

RSS피드 기사제공처 : 경제연합뉴스 / 등록기자: 김윤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자유발언] 정치 교육의 필요성
여름과 여름 사이
국기에 대한 경외
등대같은 아버지
산골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23년 2월 9일
2023년 2월 9일
2023년 2월 9일
2023년 2월 9일
낙서와 추억은 쌍둥이
김유정역의 고요
아기고양이
기찻길 옆 오솔길
중앙분리대 자동개폐기 #shorts
Servant-Like Freedom- David Jang
여름아 고양이를 부탁해
#양선지해장국 대한민국 대표 음식
해를 품은 구름
쉼이 있는 벤취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