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광식 북구청장 신년인사, 2019년 ‘행복이 흐르는 금호강 새시대’ 만들겠다

대구의 중심으로 키워나 갈 것

 

배광식 북구청장이 2019년에는 행복이 흐르는 금호강 새시대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배 청장은 밝고 희망찬 2019년 새해에 행운과 풍요를 상징하는 기해년을 맞아 우리구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모든 소원이 성취되는 축복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신년인사를 전했다.

 

행복 북구를 향해 전진할 수 있도록 북구 발전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지난 한 해는 민선 7기 희망찬 출발과 더불어 새로운 북구의 비전과 발전을 위해 도전에 나선 중요한 한 해였다고 회고했다.

 

이와함께 배 청장은 구암동 고분군 국가사적 지정, 산격종합시장 청년몰 조성, 교육국제화 특구 재지정, 운암지 생태문화공원 조성, 팔거천 및 동화천 재해 예방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무엇보다 중국 서호구와 우호교류 협정을 체결함으로써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국제도시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평가했다.

 

한편 배 청장은 행복한 북구를 빛나는 대구의 중심으로 키워 나아갈 것을 약속한다면서 냇물이 모여 강이 되고 강물이 모여 바다를 이루는 것처럼 구민들의 열정이 함께해 북구발전을 위한 성장엔진이 힘차게 돌아가도록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행정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영재 기자
작성 2018.12.31 11:49 수정 2019.01.03 16:32

RSS피드 기사제공처 : 대구북구뉴스 / 등록기자: 이영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