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신도시는 남양주 왕숙, 하남 교산, 인천 계양, 과천 과천 등 4곳이다. 총 면적만 100만㎡가 넘고 주거단지 4곳에 12만 2,000가구를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이런 개발 붐에 하남미사강변신도시가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분양 중인 ‘미사강변 오벨리스크’도 3기 신도시 발표로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경기도 중동부에 위치해있으며 동남쪽으로는 광주시 서쪽으로는 서울 강동구, 송파구 서남쪽으로는 남한산을 끼고 성남시가 있어서 광역적인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자리가 좋아서 그런지 인구유입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이다.
녹지지역의 비율이 무려 84%정도나 되어서 아주 친환경적이기도 하다. 서울 동부권 주거벨트의 중심지와 미래형 도시 그리고 생태 순환 도시의 컨셉을 갖추고 있어 좋다. 주거와 문화 그리고 공원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곳은 누구나 선호한다. 높은
층과 넓은 창으로 탁 트인 전말을 볼 수 있고 7개 타입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전실 복층형 설계라 더욱 쾌적하게 생활 가능하다고 한다. 전용 4382여㎡에 달하는 초대형 스파 및 앵커테넌트 입점 예정으로 불 꺼지지 않는 상가, 안정적인 수요 확보도 가능하다.
잠실까지 10km 정도 강남까지도 15km밖에 안되기 때문에 서울 주요 구역과 굉장히 가까이 위치해 있어 명동, 강남잠실, 송파권에 빠른 시간 내로 갈 수 있다.
개발호재로는 미사자족시설에서 3만 여명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에서 3.8만 여명 그리고 강동첨단업무단지에서 대략 1.5만명 엔지니어링복합단지에서
약 1.6만명으로 약 10만여 명으로 배후수요가 있어 앞으로
발전이 기대된다. 또한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개발이 될 예정이라 앞으로 더 좋아질 전망이다.
대형유통시설이 있을 예정인 코스트코하남, 2016년에 개발 완료된 스타필드 하남도 있어
주거 생활에 편리하다.
더 궁금한 부분들은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79-27번지(길동사거리)에 위치하며, 선착순계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