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권 “5.18 NHK 룸살롱” 음주가무에 “여성에게 쌍욕”

[뉴스VOW=현주 기자]


우상호 의원, 한동훈 장관, newsis 캡처


[세상소리뉴스=VOICE OF WORLD]   우상호 의원이야말로 “5.18NHK 룸살롱에서 여성에게 쌍욕한 것으로 알려진 분 아니냐는 한동훈 장관 얘기가 28일 전해졌다.

 

의혹의 핵심은 윤석열 대통령이 워낙 술을 좋아해 ... 밤늦게까지 술자리를 한다는 제보가 하도 많이 들어온다CBS ‘김현정의 뉴스쇼우 의원 28일 인터뷰에 대한 한 장관 맞대응이었다.

 

우 의원은 한 번은 철수했다가 한잔 더 하자 다시 나가서 철수했던 경찰이 다시 또 경호로 들어갔다는 제보도 받았다는 얘기도 꺼냈다. 참기 어려웠던지 한 장관이 밤늦게 술자리 본인이 그러니까 남들도 다 그러는 줄 아느냐며 비난 반박했다.

 

2000‘20주년 기념 5.18 전야에 유흥주점 간 일을 상기시킨 한 장관은 작심한 듯 우 의원을 겨냥했고, 이어 언론 피해 도망다닌다며 김의겸 의원을 겨냥해서는 청와대 대변인 때 당시 청와대에서 이래도 되는 분위기였는지 오히려 묻고 싶다고 반박했다.

 

우 의원은 한 장관을 직접 겨냥해서는 검찰 지휘하는 사람이 자신과 공방한 국회의원 고발하면 그거야 말로 야당 탄압이다는 발언을 냈다. 이에 한 의원은 저질 가짜뉴스에 민주당 주요 인사들이 가담해 모든 걸 걸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다고 직격했다.

 

‘5.18 NHK 유흥주점 여성 쌍욕얘기는 이런 배경에서 나온 작심 발언이었다. 우상호 의원 본인이 그러니까 남들도 그러는 줄 아느냐는 뼈아픈 얘기를 꺼냈다.

 

소위 새천년 NHK 가라오케 사건은 우상호 의원 등 386정치인들이 ‘20005.18 20주년 전야제참석 직후란 시간대에 유흥주점에서 음주와 욕설 논란으로 당시 파장이 컸던 사건이었다.

 

낮에 참배 ... 밤엔 술판이란 비난에 시민단체들이 당시 이들에 대한 실망으로 분노했고, 임수경 씨가 인터넷에 폭로해 여종업원을 끼고 춤과 노래로 향응을 가졌던 부도덕한 운동권 정치인들이 도마 위에 올랐었다.

 

현장에는 정치인 김성호, 장성민, 이종걸, 김태홍, 이상수, 우상호, 박노해 등이 참석해 음주가무를 즐겼고, 우상호 의원이 임수경 씨에게 욕설까지 하였다고 언론에 알려졌다.

 

 

 

 

현주 기자     sockopower@outlook.com

newsvow.com

 

 

작성 2022.10.28 21:46 수정 2022.10.28 21:52

RSS피드 기사제공처 : Voice Of World (VOW) / 등록기자: 양현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자유발언] 정치 교육의 필요성
여름과 여름 사이
국기에 대한 경외
등대같은 아버지
산골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23년 2월 9일
2023년 2월 9일
2023년 2월 9일
2023년 2월 9일
낙서와 추억은 쌍둥이
김유정역의 고요
아기고양이
기찻길 옆 오솔길
중앙분리대 자동개폐기 #shorts
Servant-Like Freedom- David Jang
여름아 고양이를 부탁해
#양선지해장국 대한민국 대표 음식
해를 품은 구름
쉼이 있는 벤취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