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4개 지점을 비롯해 인천 3개 지점, 경기 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도권 외 주요 지역들에도 지점을 배치하고 있는 누수 전문 서비스 기업 누수뚝이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예기치 못한 누수에 따른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며 타인에게 인명 혹은 재산상의 피해를 입혀 발생한 손해를 소비자에게 보호 받을 수 있는 사례들을 알려주며, 누수로 인한 분쟁을 줄이기 위해 누수뚝에서 보험 관련 서류 및 시공까지 책임지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누수뚝은 국내 최고 누수탐지 및 누수공사 전문 업체로 작업 완료 후 보험금 청구 시 제출해야 하는 증빙서류까지 처리해주고, 누수 원인을 못 찾을 시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도 적용하고 있다. 배관에 대한 1년 하자보증 책임 시공도 특징이다. 이런 부분들은 전국 지점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누수뚝 김은숙 대표는 “일부 수리업체들이 손해방지비용 명목으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며 수리비용을 과다청구하는 모럴해저드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며 “누수뚝은 원인파악과 해결방안을 우선적으로 하며 나중에 큰 피해로 돌아올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업체를 이용하길 권하며 이를 위해 누수뚝은 전국에 소비자 입장에서 누수 탐지부터 공사까지 책임지고 마무리하겠다”라고 전했다.
누수뚝은 유튜브를 통해 누수를 시청자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유중이다.
www.youtube.com/@nusuddu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