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는 지난 18일 엘리아나 호텔5층 연회장에서 아나운서 임지효 진행으로 이호진 회장 취임식을 진행을 하였고, 2부는 MC노민과 배우 엄수빈 으로 KBNiTV 방송프로그램인 이동준에 지금은 PR 시대 - KW 대한민국 국가대표 모델선발대회수상자편 첫 방송녹화를 하였다.
이날 행사는 제1회 대한민국 국가대표 모델선발대회 수상자들의 워킹과 모델들의 갈라쇼 및 가수 박진도, 이진관, 최영철, 소명 등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으며 모델들의 끼를 선보였다.
사) KW문화예술인협회는 문화예술인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보다 나은 환경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가수겸 배우인 이동준이사장 필두로 뜻을 함께하는 각계 각층의 인사들과 함께 시작하게 됐다. 지난 12월에는 제1회 KW대한민국 국가대표 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끼와 재능있는 모델을 선발 시상했다.
이동준이사장은 "앞으로 KW 문화 예술인 협회는 모델,가수,연기 등 문화예술인들의 꿈의터전이 되도록 협회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 또한 발표했다.
이호진 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우리 단체의 새로운 선장이 되었다" 며 "우리 문화 예술인들이 태평양과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 까지 넘어 세계로 그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