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은, 도자기 주잔 ‘환희잔’ 와디즈 펀딩 성공

명품 세라믹 브랜드 호은이 1월 4일부터 10일까지 펀딩을 300%

환희잔은 호은의 전통주잔 정(情) 시리즈

전통주를 마실 때의 감정을 잔에 담아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프리미엄 전통주잔

호은, 도자기 주잔 ‘환희잔’ 와디즈 300% 넘는 펀딩률 펀딩 성공

[엔터스타뉴스=로이정 기자]

모먼트코퍼레이션(대표 홍일호)이 운영하는 명품 세라믹 브랜드 호은이 1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환희잔’ 펀딩을 300% 넘는 펀딩률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펀딩은 지난 10월에 진행된 펀딩의 앵콜펀딩으로 특별한 패키지 포장까지 함께 제공되었다. 환희잔은 호은의 전통주잔 정(情) 시리즈의 하나로, 전통주를 마실 때의 감정을 잔에 담아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프리미엄 전통주잔이다. 즐거움의 순간, 환희를 함께하겠다는 의미로 ‘환희잔’이라 명명했다. 


환희잔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로 향이 잘 퍼지는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위로 올라올수록 넓어지는 디자인으로 매실주, 복분자, 탄산 막걸리 같은 프리미엄 전통주나 칵테일을 즐기기 좋다. 두번째는 자체 개발 소지로 고급스러운 색감을 표현했다. 특히 손잡이 부분은 유약처리를 하지 않아 도자기 본연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세번째는 손잡이 부분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다. 손잡이 부분을 90도가 아닌 사선으로 처리하여 잔의 안정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손잡이가 직각이 아닌 기법은 구현하기 어려워 일반적인 브랜드에서 흔히 보기 힘든 기법이다. 


호은 관계자는 “환희잔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정(情) 시리즈의 다양한 주잔을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작성 2023.01.20 22:49 수정 2023.01.20 22:5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엔터스타뉴스 / 등록기자: 로이정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