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타뉴스=로이정 기자]
명품 도자기 브랜드 호은이 2월 둘째주부터 한달 동안만 와디즈를 통하여 ‘정(情) 시리즈’ 주잔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획 펀딩을 진행한다.
호은의 ‘정(情)시리즈’는 우리의 감정과 감각을 담은 잔 시리즈로, 그동안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던 ‘환희’, ‘고요’, ‘풍월’ 등 주잔 제품이 대표작이다. 술의 종류, 도수, 탄산 유무에 따라 술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디자인되었다. 위로 올라갈수록 넓어지는 디자인의 ‘환희잔’은 꽃향 전통주, 8도 이하의 달콤한 칵테일에 알맞으며, 깔끔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고요잔’은 8도 이상 14도 이하의 복분자, 매실주, 막걸리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마지막으로 ‘풍월잔’은 14도 이상의 소주, 증류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호은의 ‘정(情)시리즈’는 45년 경력의 도자기 명장이 하나하나 손수 제작한 명품 도자기다. 잔 하단에서 김영수 명장의 호인 ‘도성(道成)’을 확인할 수 있다.
2월 둘째주부터 진행되는 기획 펀딩은 명장이 만든 고급 도자기 주잔을 40% 할인가에 펀딩할 수 있기에 쉽게 만나볼 수 없는 기회다. 펀딩 참여를 원한다면 2월 둘째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