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경제, 정치, 문화의 중심지 여의도에 글로벌 호텔 기업인 반얀트리 그룹이 보유한 앙사나 브랜드의 레지던스가 절찬 분양중에 있다. 태국 푸켓과 말레이시아 페낭, 베트남 랑꼬에 이어 전 세계에서 네번째 앙사나 레지던스이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 번지에 규모 지하6층, 지상 57층의 서울에서 6번째로 높은 여의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지어지고 있는 앙사나 레지던스는 국내 첫번째 앙사나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눈 앞에서 막힘없는 한강뷰와 여의도공원의 파크뷰까지의 파노라마뷰를 스카이 인피니티 풀에서 볼수 있을 예정이다.
여의도는 금융 중심지로 글로벌IT 및 금융기업이 밀집해 주변 외국계 기업, 기관투자자, 국내 대표 금융기업의 중심지라는 것과 강을 끼고 있다는 점이 맨해튼과 닮아있다. 최근 맨해튼에 준공한 스타인웨이 타워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과 유사한 형태와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리버뷰와 파크뷰에 따라 높은 프리미엄 가치를 가지고 거래되고 있고 또한 팬데믹 기간에도 맨해튼의 레지던스의 렌트비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프리미엄 뷰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HA타입은 전용 31.37평으로 3면이 한강을 볼 수 있는 파노라믹 뷰를 설계한 2bedroom을 갖추고 있으며 옵션에 따라 3룸까지도 확장이 가능하며, 2.95m에 달하는 높은 천장고는 공간에 우아함과 고급감을 더해주고 있으며 HB타입은 동선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고려하여 라이프 트랜드를 반영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넓은 거실은 마블과 우드, 골드의 적절한 배합으로 럭셔리한 유닛으로 가장 인기 있는 2가지 타입이다.
분양 관계자는 여의도는 글로벌금융기업 등이 밀집한 곳이어서 개인 고객뿐 아니라 주변 기업의 임차 수요까지 기대된다며 서울시가 여의도를 용산과 연계한 글로벌 금융중심으로 육성하겠다고 발혀 주변 인프라가 더 탄탄해질 전마이라고 말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아래의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사전예약 및 관람 안내 : 02-6497-7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