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입니다.)
지난 6월 14일(금)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삼성물산부지(서울 금천구 가산동 60-26, 60-49번지) 신규 지식산업센터 분양 관련 사업설명회가 진행 되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Publik” 은 지하 5층~ 지상 28층 3개동으로 구성된 연면적 약 259,222.78㎡, 63빌딩의 약1.5배로 서남권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있다.
사업설명회 중 관계자에 따르면 Publik 이란 컨셉은 “퍼블릭은 지역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복합 문화 개발 브랜드로, 공간과 콘텍스트의 결합을 통해 지역의 일상에 새로운 거점을 만들어내는 로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또한 “퍼블릭은 공간의 물리적 설계를 넘어 그 안을 채울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 지역만의 문화와 지역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공간과 콘테츠의 결합을 통해 자연스러운 공유와 교류를 일으키고 지역의 일상에 새로운 거점을 부여” 할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모두를 위한 그린 캠퍼스”, “퍼블릭이 선보이는 로컬 플랫폼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퍼블릭 가산은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춘 지역의 특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이디어와 지적 영감을 위한 콘텐츠 프로그램을 더한, 진보한 개념의 복합공간이다. 레지던스 및 상업 공간과 함께 26만㎡ 규모로 완성될 퍼블릭 가산은 풍성하게 조성된 도심 속 녹지 공간 속에 일과 휴식, 지적 자극과 정제된 삶을 위한 환경을 함께 구현한 가장 성공적인 개발 사례가 될 것이다” 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Publik 분양은 2019년 하반기 8월~9월경 예정이며, 관련 인허가는 현재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전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뉴스 강신영 기자 (기사 문의 및 제보 1666-5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