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일아트는 이제 미용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손톱을 아름답게 꾸밈으로 스스로 만족감을 느낀다. 일상생활의 즐거움이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기분 전환이 된다. 타인에게 매력적인 호감을 준다. 패션 아이템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일아트는 손톱과 발톱을 손질하여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분야로 섬세한 테크닉이 필요하다.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 있는 제이유어는 네일 유목민의 종착지 No.1로 꾸준히 많은 분께 사랑을 받아온 네일샵이다. 100% 정품 스와로브스키 제품을 사용하여 원하는 디자인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다. 꼼꼼한 케어로 높은 유지력을 자랑하여 큰 만족감을 선사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퀼리티 프리미엄 풀 연장 전문으로, 1:1 맞춤 케어를 해드리고 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서면 전포동 네일샵 제이유어 이지수 원장은 “네일은 거울에 비친 무언가가 아닌 눈으로 직접 보는 아름다움에 가장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한다. 기술력, 꼼꼼함은 기본이다, 샵 오픈 전, 나에게 손을 내밀어 주시는 고객 모두가, 제이유어에서 네일 덕분에 오늘 하루 전체가 기분 좋은 하루였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하자고 다짐했다. 단순하게 네일을 했다는 느낌이 아닌, 관리를 받았다는 만족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서면 전포동 네일샵 제이유어에서는 미용업의 첫 번째, 기본기를 항상 중요하게 여긴다. 고객님 손에 맞는 맞춤 컬러 선택과 케어방법, 자세한 상담, 꼼꼼한 케어, 높은 유지력, 분위기 있는 네일아트에 집중을 쏟는다. “네일을 바꾸는 주기는 한 달 정도 되는데 고객들이 한 달보다 더 있다가 오는 경우가 훨씬 많았다. 처음에는 왜 방문 안 하는지 걱정 많이 했는데, 다들 유지력이 너무 좋아서 빨리 오지 않는 것이었다. 매달 고객님께 감사하며 이벤트를 열고 있다. 많이 와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