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 바다와 같은 물가로 떠나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하지만 부모님들은 물을 두려워하는 아이들이 물놀이로 신나는 휴가를 즐길 수 있을까 걱정스럽다.
그런 부모들을 위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이 있다. 플레이콕이 진행하는 이 스킨십 수중운동은 어린이들을 위한 생존 수영 수업이다.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은 보호자와 어린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운동으로,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물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진행되는 어린이 수영 강습이다. 물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의 곁에서 부모가 같이 물놀이를 즐기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가진 물에 대한 공포증을 해소시켜 준다.
세부 과정은 준비운동부터 물에서 숨쉬기, 물에 뜨는 방법, 도구를 활용한 수영 방법, 그리고 잠수하는 방법 등 어린이를 위한 수영레슨으로 진행된다.
물에서 아이와 함께 놀아본 적이 없는 부모라면 이 일일 수영레슨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다.
수영장의 환경이 더러울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 플레이콕의 어린이 수영 강습은 친환경 살균 방식으로 수영장을 관리하고 있는 어린이 수영장인 플레이오션에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물을 접하거나 수영을 배운 적 없는 3세에서 9세 사이의 어린이와 부모로, 프로그램은 16년 경력 강사의 지도하에 1시간 30분가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은 플레이오션에서 7월 28일 10시 30분 - 12시, 14시-15시 30분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수업강습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플레이콕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