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덩실덩실의 브랜드 '선주가' 가 2일 '2024 소비자선정 최우수 평가 브랜드'에서 '한식주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급변하는 외식 시장 내 동종 업계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는 '선주가'는 한식주점의 대중화에 성공한 현대적인 한식 브랜드다.
다양한 전통주와 한식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를 현대식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프랜차이즈화를 시작한 4월 부터 빠르게 가맹점 수를 늘리고 있다.
이러한 선주가는 한국식의 다양한 메뉴를 현대적으로 잘 표현했고, 시그니처 메뉴인 모둠한상을 바탕으로 맛과 감성을 대중들에게 어필하며 어려운 시장 경제 상황 속에서 멈추지 않는 도약을 하고 있는 추세이다.
대표 메뉴인 "선주가 모둠한상"은 선주가의 대표 메뉴 8가지 음식을,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4가지를 선정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로 한식주점의 개성을 살리는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각 계절에 맞는 제철 메뉴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그에 맞는 한국식 메뉴로 맛까지 사로잡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선주가 브랜드 김선주 대표는' 2017년 마곡나루 본점을 오픈하며 ‘한국 전통과 현대의 개성으로 모두가 즐기는 자리를 만든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식주점 프랜차이즈로 빠르게 가맹점을 늘리고 있으며, 개성 있는 한식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