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젊은 세대 공략에 박차…제58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후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58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후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가 저지방 고단백의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젊은 층에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청소년들이 육우의 우수한 영양소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에는 포항에서 열린 제58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후원이 이루어졌다.

국내 고교 야구의 대표적인 대회로 전국에서 모인 유망주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는 이 자리에서, 육우자조금은 약 1,000만 원 상당의 육우 상품을 후원하며 선수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모았다.


조재성 위원장은 이번 후원에 대해 "청소년들의 성장기에는 충분한 영양소 섭취가 중요한데, 저지방 고단백의 육우는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입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육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육우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입니다"고 전했다.


경기장에서 한 학부모는 "대회에 참가한 우리 아이가 육우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저지방 고단백이라 운동하는 데 좋다고 하더군요. 경기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육우의 가치를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고 하였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이러한 활동은 국내산 육우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선택지로서의 육우를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및 청소년 행사를 통해 육우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다.


작성 2024.08.07 12:07 수정 2024.08.07 12:07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최영웅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