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글로벌 환경보존 총연합 회장 황예나

머슬마니아 상하이 피트니스 참피온쉽 심사위원으로 참석

한·중 문화 및 스포츠 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20일 상하이 골든튤립 호텔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 '2024 셀레브리티 머슬마니아 상하이 피트니스 챔피온쉽 대회'가 성료했다.


NGO 글로벌 환경보존 총연합 회장 황예나는 이날 총 9개 부문중 모델부문  1라운드 클럽웨어, 2라운드 스포츠웨어, 3라운드 비키니등 총 3개 라운드에 심사원으로 초대되어, 나바 피트니스 프로 출신답게  선수들을 냉철한 분석으로 심사했고, 날카롭고 예리한 심사평을 선수들에게 언급하여 많은 갈채를 받았다.

아울러, 이날 심사와 시상을 맡은 황예나 회장은 향후 머슬마니아 상하이 대회가 이번대회는 여성 선수들만 참가 했지만 올 11월에 열리는 머슬마니아 상하이 대회는 남성, 여성 모두 참가하는 대회로 다시한번 심사위원으로 참석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중국에서도 환경문제가 심각하게 제기되고 있는 만큼,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구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도록 환경의 소중함과 절실함을 인식할 수 있도록 주최측과 협조하여 중국에서도 환경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황예나 회장은 이번 대회에 심사위원 뿐만 아니라 황선정 디자이너의 란제리 패션쇼와 비야델라리볼타 패션쇼에도 출연하여 자신감 있는 워킹과 고혹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여 수많은 관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행사에는 귀빈 및 심사위원으로 한국에서 싸이더스 바이 두쏠뷰티 회장 정훈광, 머슬마니아 상하이 대회 프로모터이자 모델라인 대표인 박응준,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김인식 기획총감독, 유튜버 야생마등이 참석했다. 
 

 

 

 

작성 2024.08.07 14:01 수정 2024.08.07 14:0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데이터뉴스 / 등록기자: 한국데이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