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남구 달동에 위치한 바이율(원장 권율)은 담당 디자이너가 100% 시술을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어 원하는 시간에 1:1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미용실이다.
달동 바이율은 생각했던 비용이나, 고지된 금액보다 높은 비용을 결제해야 하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술과 필요한 시술만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앉아서 기다리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최대한 대기하는 시간 없이 예약했던 시간에 바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바이율은 1인 미용실로 운영되었다가 현재는 실력있는 원장과 실장인 2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과 함께 꼼꼼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시술 중,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은 지속적인 대화와 상담으로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최대한 시술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디자인한다. 시술 후에는 집에서도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세한 홈케어 방법도 제공하고 있으며 꼼꼼한 고객관리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단골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다.

한 번 방문한 고객들과의 대화를 기억하는 편이다. 기억력이 좋은 장점도 있지만 고객이 어떤 시술을 했는지, 어떤 스타일을 원했는지 조금 더 기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하는 스타일을 편하게 대화로 이야기하며 서로 조율하여 시술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 또한 과도한 시술을 권하지 않고, 필요한 시술만 적절한 금액에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시술에 비해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에 원하지 않는 시술을 하는 것보다 필요로 하는 시술만을 할 수 있는 정직한 미용실로 운영하고 싶다며 달동 바이율의 권율 원장은 전했다.
이어, "우리 미용실은 1:1, 100% 시술과 정확한 시간 약속으로 소중한 시간을 앉아서 허비하지 않을 수 있는 곳이다.", "불편사항이나 불만족사항은 언제든지 귀담아 듣고, 그 부분을 잡아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항상 최상의 디자인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줄 수 있는 미용실이 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