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고등동, 아동과 함께하는 행복 업(UP) 성장 업(UP) 추진


지난 7, 고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은희)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비를 배분받아 아동과 함께하는 행복 업(UP) 성장 업(UP)교육을 추진했다.

 

아동과 함께하는 행복 업(UP) 성장 업(UP)사업은 마을복지계획의 일환으로 돌봄이 필요한 방학을 맞이해 맞벌이·다자녀·다문화 가구 등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 50명을 대상으로 마술을 주제로 교육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아동은 방학에 집과 학원만 가다가 마술도 보고 직접 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서 너무 재미있었다.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말했다.

 

정은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획일적인 교육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실제로 관심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의 미소를 보니 뿌듯했다고 말했다


고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은희)주관 하는 「아동과 함께하는 행복 업(UP) 성장 업(UP)」

 

이종덕 고등동장은 호기심이 가득 찬 아이들의 눈빛과 미소를 보니 오늘 프로그램을 기획한 것에 뿌듯함을 느끼고, 앞으로도 고등동 아동들을 위한 복지에도 관심을 가지고 신경쓰겠다고 말했다.

작성 2024.08.08 06:32 수정 2024.08.08 06:32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정보신문 / 등록기자: 주경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