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의 즐거움을 더해줄 맛집 '멜팅소울'이 캐리비안베이에서 다시 문을 열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즌 오픈하여 수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멜팅소울은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다산신도시점, 동탄 라크몽점 등을 중심으로 활발히 매장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멜팅소울은 국민 그룹 god의 멤버 김태우와 스타 셰프 이원일이 협업하여 만든 브랜드로, 고품질의 수제버거로 평소 맛집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작년 우승을 차지한 '한국 버거 챔피언쉽'과 세계적인 '월드푸드페스티벌' 출전을 통해 이미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멜팅소울은 매년 미국에서 개최하는 '월드푸드페스티벌'에 올해에도 버거 부문 한국대표로서 출전할 예정이다.
특히 캐리비안베이에서는 파도풀과 이색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멜팅소울의 수제버거가 방문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맛집으로 손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선한 재료와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주문 즉시 직접 굽는 패티를 통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멜팅소울 수제버거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멜팅소울은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버거를 제공하는 셰프들의 철학을 바탕으로, 여름의 대표 휴양지인 캐리비안베이에서 고객들에게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선사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캐리비안베이에서 주최한 '해적이 숨겨놓은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멜팅소울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실외 지역에서 숨겨진 보물 상자를 찾아 금화를 얻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보물에는 멜팅소울 싱글버거 무료 이용권, 메가스톰 큐패스 등이 있으며, 하루 20명으로 참가가 제한된다.
올 여름, 캐리비안베이를 찾는 이들에게 멜팅소울이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즐거운 여름 휴가에 멜팅소울을 방문하여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