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동 에픽수학원 수포자에서 수학우등생까지! 원장님과의 인터뷰

태전동학원 에픽수학원

태전동 에픽수학원 수포자에서 수학우등생까지

태전동 에픽수학원 수포자에서 수학우등생까지! 원장님과의 인터뷰

수학을 잘하려면 빠른 연산처리는 기본이다. 

초등연산을 만만하게 보며 쉽게 놓치게 되면 그 후에는 결국 손을 놓치기 쉽다. 

그로 인해 수포자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수포자였던 아이들을 수학우등생으로 배출하고 있는 에픽수학원 원장님과 인터뷰를 해봤다.

Q 설립하게 된 동기나 운영 생각은 어떻게 되시나요?


수학은 어렵거나 재미없다라는 게 수학을 배우는 많은 학생들의 생각일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학부모님들이 느끼는 감정도 비슷할 거라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전 어떻게 하면 배우는 학생들이 더 재미있게 수학에 다가갈 수 있을까 고민하며 수없이 생각했고 제가 느끼는 수학의 재미와 학습방법을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공부로만 생각하는게 아닌 새로운 것을 배우는 호기심을 통해 바라볼 수 있도록 수학을 알려주자 하는 것이 저의 설립 동기가 되었으며 운영에 관한 생각이기도 합니다.

Q 에픽수학원의 자랑거리는 무엇인가요?


저희 학원의 자랑거리라고 한다면 1:1 과외 방식의 장점과 소수업 장점을 접목시키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소수 인원을 통해 전체적인 그룹 진도를 맞춰나갈 수 있게 학생 개별 목표를 세우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또한 양방향으로 학생과 소통하는 수업진행을 통해 학생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학원이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성 2024.08.12 16:21 수정 2024.08.13 10:27

RSS피드 기사제공처 : 경제종합뉴스 / 등록기자: 최문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