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복 울진군수, 북울진도서관에서 명사의 북스토리 진행

- 책 읽는 울진! 책으로 행복한 울진 조성 총력!!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2일 북울진도서관에서 개최한 여름방학 독서캠프별걸 다 하는 12일 한여름 밤의 도서관에서 초등학생 및 보호자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명사의 북스토리 울진군수 초청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민선8기 취임 이후 군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군민 섬김데이의 일환으로, 평소 울진의 미래 백년을 이끌어갈 어린이들의 교육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손병복 군수가 우리 아이들, 부모님과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마련되었다.

 

특강에 앞서 울진교육 백년지대계를 위해 영진닷컴 기부도서 100권을 도서관에 전달하였고, 특강은 빠른 뉴미디어의 홍수 속에서우리가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 대하여 20여 분간 진행되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짧고 강렬한 콘텐츠가 넘쳐나는 요즘, 깊이있는 사고와 지식을 얻기 위해 어릴 때부터 책을 읽는 습관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책 읽기와 복습, 예습한 뒤 일기를 쓰는 습관은 나를 성장시키는 훌륭한 자양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강의 후에는 도서관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이번 행사를 준비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한편, 울진군은 책 읽는 울진 분위기 조성으로 책으로 행복한 울진을 만들어 가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다.

 

작성 2024.08.13 17:48 수정 2024.08.13 17:48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박배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