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회관 임경자(대표)는 특색있는 돌판구이로 한우 맛집으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한우(투뿔 1++) 전문점이다.
동두천시 탑동동에 위치한 한우 특수부위 모듬, 육회, 생고기, 국내산 최고급 한우 암소를 사용해 더욱 각광을 받는 모습이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식사 메뉴는 전복 왕갈비탕(완도 자연산 해녀가 직접 채취), 간장게장, 육회비빔밥, 오징어찌개(양푼), 돌판 소 불고기 전골은 고객분들에게 맛으로 평가받아 맛집의 힘으로 입소문이 나날이 퍼지고 있는 중이다.
"경자회관의 특색"은 한우를 먹은 식후 돌판에 소고기 된장찌개를 "술밥"으로 먹는 것이 고객분들에게 손꼽히는 "특색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품질 좋은 최고급 식자재는 물론, 김치, 밑반찬부터 전 메뉴 임경자(대표)가 직접 조리하여 30년 경력의 손맛과 엄선된 맛으로 고객분들에게 정성껏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 서비스도 운영 중이며 가족모임은 물론, 생일, 회갑잔치, 단체 모임, 은 최소 6인부터 최대 50인까지 가늘며 방갈로(룸)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대형 애견카페가 있어 방갈로(룸)이 애견 동반도 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임경자(대표)는 16년간 동두천시 자원봉사단체에 가입되어 있는 "가비사랑 봉사단" 운영위원으로서 독거노인 한 끼 식사를 위해 매주 토요일마다 샌드위치 빵 150개를 놔둬주는 봉사를 하여 지역사회봉사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
이날 임경자(대표)는 "봉사는 나를 위한 것"이라며 혼자 빛나는 별은 없다며 봉사 헌신 정신에 깊은 일각의 마음을 표현했다
경자회관 식당 위치는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653 (탑동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엄선된 맛을 알리기 위해 임경자(대표)가 "프랜차이즈 100호점"을 목표로 준비, 계획하고 큰 성과의 일부 수익은 불우한 이웃을 도우며 추진할 것이라고 의사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