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김만수 목사) 총회 학생부가 주최하고 예성 청소년사역위원회(이하, 청사위)가 주관한 ‘2024년 예성 전국청소년연합수련회’가 8월 5일부터 7일까지 안양 성결대학교에서 개최됐다.
특히 금년 수련회는 여느 때 보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예성답게 예수 닮게”(롬 8:29)라는 주제로 3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박 3일 동안 이뤄졌다.
수련회 첫째날에는 오리엔테이션과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멀티프로그램,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이 있었고, 둘째날에는 물놀이 CTJ, 예수닮게 Talk Talk!, 그리고 마지막 셋째날에는 찬양과 경배, 폐회예배 및 파송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 수련회 기간 중 밤에 진행된 찬양과 경배, 말씀과 기도회 시간은 예성 청소년들의 영성을 끌어올렸으며, 임시영(청사위 위원장), 김성목(원하트코리아 대표), 송주현(KOSTA 강사) 목사가 강사로 나섰다. 찬양은 나의교회 워십팀이 맡아 순서를 이끌었다.
한편, 첫째날 총회장의 영상인사와 함께 송민우 목사(청사위 회계)의 사회로 시작된 개회예배에서는 윤성철 목사(부위원장)의 기도 후 임시영 목사(위원장)가 “예성답게 예수 닮게”(롬 8:29)라는 제목으로 참석자들에게 말씀을 전했으며, 김만수 총회장이 수련회 현장을 방문하여 축도 순서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