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에서 수원시 캐릭터를 만나는 특별한 기회

수원시, 스타필드에서 '수원이'와 '뚜니' 전시 개최

귀여운 수원청개구리, 수원시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매김

시간 여행하는 캐릭터 '뚜니'와 함께하는 색다른 경험

[사진 출처: '수원이’ 캐릭터, 수원시 제공]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연말까지 수원시의 대표 캐릭터 '수원이'와 '뚜니'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가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스타필드 수원 D홀 지하 1층에서 수원시의 인기 캐릭터인 '수원이'와 '뚜니'가 전시된다. 이번 전시에는 두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굿즈와 전시물이 함께 선보여져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수원청개구리를 모티브로 한 '수원이'는 2016년부터 수원시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귀엽고 활기찬 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캐릭터는 수원시의 주요 행사마다 빠짐없이 등장하며 시민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뚜니'는 '수원이'의 어린 시절을 배경으로 한 시간 여행 캐릭터로, 올챙이에서 개구리로 진화하자마자 타임머신을 타고 수원시로 모험을 떠난다. 이 독특한 설정으로 '뚜니'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자리잡고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수원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었으며, 시민들이 더 많은 장소에서 수원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 '수원이’ 캐릭터, 수원시 제공]

 이번 전시는 수원시 캐릭터의 인지도를 높이고,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스타필드 수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체험을 선사하여 지역 사회의 문화적 자긍심을 고취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필드 수원에서 연말까지 펼쳐지는 이번 전시는 수원시를 대표하는 캐릭터 '수원이'와 '뚜니'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 전시를 통해 시민들은 수원시의 문화적 정체성을 재발견하고,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작성 2024.08.17 10:19 수정 2024.08.17 10:28

RSS피드 기사제공처 : 라이프타임뉴스 / 등록기자: 서하나 정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