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 아지오 성수본점’이 2024 국민맛집 가이드에서 별 세개 등급 맛집으로 선정됐다.
성수역 4번출구에 위치한 ‘까사 아지오 성수본점’은 재료, 신선도, 풍미, 완성도, 개성, 창의성, 가격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국민맛집 선정으로 그 명성을 더욱 높였다.
까사 아지오 성수본점은, 기존 30년을 이어온 ‘인사동 아지오’의 두 번째 브랜드로, 인사동 아지오와는 다르게 젊은세대의 분위기에 맞게 이태리 길거리 음식과 1인피자로 혼자서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리모델링 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수익 일부를 대한적집자사와 비젼스토어 사회단체에 기부하여 사회 공헌 활동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문현기 ‘까사 아지오’ 대표는 “이번 국민맛집 선정은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주신 덕분”이라면서,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상의 맛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까사 아지오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민맛집은 전국 각지의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하고, 별점을 통해 최상의 업체들을 선정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국민맛집’ 선정 업체에게는 각종 특전이 제공된다. 국민일보 온라인을 통해 선정 업체 기사가 게재되고, 90여개 온라인 언론사를 통해 선정업체 기사가 동시 노출된다. 홈페이지등에 활용할 수 있는 국민맛집 공식 엠블럼과 인증서가 주어지며, 국민맛집 공식 현판과 스티커 제공 및 기사 내용을 액자로 제작해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기업이 선정될 경우 모든 가맹점에 특전이 제공되며, 선정업체의 정보(위치, 음식 평가, 가격등)는 국민맛집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다.
한국판 미쉐린 가이드인 ‘국민맛집’ 선정 신청은 '국민맛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