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해온 ‘브랜디티 마케팅’이 2024 원위너 대한민국 고객선호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광고홍보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원위너 어워드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4원위너 대한민국 고객선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충성도와 만족도, 브랜드가치와 인지도 및 신뢰도, 서비스 품질 및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공적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시상한다.
‘브랜디티 마케팅’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사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가장 알맞고 효율적인 온라인마케팅 및 SNS마케팅을 실행해 이에 대한 만족도와 선호도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브랜디티 마케팅’ 곽중현 공동대표는 “소상공인, 사업자, 프랜차이즈 본부 등 광고주 분들의 입장에서 실제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했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샛별 공동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진실된 온라인 광고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브랜디티 마케팅’은 프랜차이즈, 외식업 마케팅에 있어 플레이스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SNS마케팅으로 마케팅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마케팅을 실행하기 전 광고주의 예산을 고려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을 기획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업체는 각기 다른 광고주 분야에 알맞은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를 제작을 실행하고 있다.
브랜디티 마케팅’ 노샛별, 곽중현 공동대표는 “사업에 전념해야할 광고주가 마케팅까지 신경을 쓰기에는 전문성이 부족할 수 있고 시간적으로도 여유가 없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회사를 찾는 것”이라며, “당사는 광고주의 마케팅 예산이 소액일지라도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을 실행하고자 기획과 콘텐츠 제작에 가장 초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