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박두호 기자=최근 부동산시장이 변동성이 커지면서 내집마련 문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따라 비교적 쉽게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민간입대아파트가 실 수요자에게 주목받고 있다,아산 벽산블루밍 벨포레민간임대아파트는 임대로 거주하면서 향후 분양전환이 가능한 민간임대아파트로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충청남도 아산시 신인동에 총 725세대가 들어서는 아파트로 최고층수는 25층이다.
주차대수는 총 961대로 세대당 1.33대여서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신인동 블루밍아파트가 들어서는 인신동은 원도심에서 좀 떨어져 있는 위치이다보니
교통이 혼잡하지 않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폴리스메디컬 복합타운의 개발호재가 있어 점진적인 미래가치를 기대해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민간투자로 진행되고 있는 디스클레이 특화단지 조성으로 아산 지역 자체의 가치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교통 지하철 뿐만 아니라 ktx, SRT 등의 기차까지 갖춰진 교통망하고.. 두개의 고속도로가 인접해있어 자차이용 또한 용이하다. 용산역까지 약 50분 소요. 온양온천역-천안아산역-용산역까지 KTX로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을 이용하여 평택역 40분. 서동탄역 1시간 30분이 가능하며 서부내륙 고속도로 개통시 서울,경기 등 서부권 지역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병원 또한 25년도 10월에 150병상 규모의 충남권역 재활병원 개원이 예정되어 있다.
국립경찰병원 아산분원 국비 2,500억 550병상(1,000명 의료진 상주하며, 폴리스메디컬복합타운 24,000세대 신도시 개발사업이 추진중이다.
공원사업지 뒤에 위치한 남산과 새로이 조성되는 신정호 지방정원, 숲을 품은 숲세권 아파트이다.
최근 아산시의 인구수와 신인동의 신규공급 물량에 대한 내용으로
필연적으로 아파트 전세값,매매값에 영향을 미치는 두가지 요인인데
인구수와 세대수의 꾸준한 증가, 2011년 이후로 전무한 신규아파트가 공급되니 신규아파트에 대한 기대치는 상승중에 있다.
아산신인동블루밍의 단지배치는
선호도 1위 남향 위주의 배치에 평균 44m 이상의 동간거리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충분히 확보하였다. 남향뿐 아니라 남서향까지 두루 갖춰져 있으니 선호하시는 방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게 장점이다.
자세한 평형대를 보면
59㎡는 A타입 103세대와 B타입 104세대로 총 2가지 타입이 있으며,
A타입 4베이 구조로 모든 방과 거실에 고루 햇빛이 들어오며 거실과 주방의 맞통풍 구조로 환기가 용이하게 구성되었다.
B타입 창문이 나있는 방향이 두개로 이면개방이 가능하며 타워형 구조로 안방이 A타입보다 넓다
74㎡는 단일 타입으로 총 204세대가 있다.
59㎡A타입과 비슷한 구조로 포베이 구조에 안방과 거실이 보다 넓게 나왔다.
84㎡는
A타입 73세대,4베이 판상형구조,주방이 ㄷ자형으로 되어 있어 편리하게 되어있다.
B타입 73세대,이면개방에 타워형 구조로 거실의 개방감을 극대화 하였고 A타입보다 작은 방의 면적이 넓다.
C타입 48세대,이면개방에 타워형 구조이며 서비스 면적이 최대인 제일 넓은 평면이다
D타입 120세,4베이 판상형 구조이며 드레스룸이 대형으로 수납력을 극대화 하였다.
커뮤니티 시설은
체력단련을 할 수 있는 주민공동시설은 물론 노소를 위한 어린이집과 경로당, 도서관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두루 갖춰져 있다.
특이한 시설로는 바로 게스트하우스 인데, 내손님이 이용이 가능하고 수익을 관리비로 사용하면 관리비 절감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자격요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민간임대아파트
10년동안 주거를 보장받고 실거주 비용인 각종 세금이 면제되어 초기 투자 비용을 적다.
https://cafe.naver.com/debaggo/700
문의 1555-0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