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아야나 발리리조트 (아야나 발리 제공)
2025년 3월 20일 발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아야나 발리(AYANA Bali)가 오는 3월 25일, 새로운 가족 친화형 공간 ‘림바 정글 어드벤처(RIMBA Jungle Adventure)’를 공식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리조트의 비전을 반영한 첫 번째 단계다.
‘림바 정글 어드벤처’는 이름 그대로 울창한 정글을 배경으로 조성된 체험형 키즈 공간으로, 단순한 놀이터를 넘어 자연과 교감하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독창적인 설계가 특징이다. 어린이들은 자연 속 탐험을 통해 배우고 느끼며 즐길 수 있고, 부모들은 여유롭고 품격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된 공간이다.
지오다노 파지올리(Giordano Fagiolli), 아야나 발리 총지배인은 아래와 같이 밝혔다.
“우리는 아이들이 발리의 자연을 체험하며 상상하고 배우는 마법 같은 공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림바 정글 어드벤처는 아야나 발리의 가족 중심 철학을 실현하는 특별한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신규 오픈은 아야나 발리의 가족 프로그램 확장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하다. 오는 8월에는 바다를 테마로 한 ‘아야나 오션 어드벤처(AYANA Ocean Adventure)’, 연말에는 예술과 창의력이 살아 숨 쉬는 ‘테바나 가든 키즈 플레이그라운드(Tevana Garden Kids Playground)’가 차례로 문을 열 예정이다. 이 세 공간은 각기 다른 테마와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다양한 성장 욕구를 충족시키며,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즐거운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림바 정글 어드벤처’의 주요 특징은 자연 친화적인 정글 테마의 실내외 놀이 공간, 스토리텔링과 상상력을 유도하는 창의적 설계, 체험형 활동 구역을 통한 학습 기회 제공, 부모를 위한 휴식 공간과 고급 편의시설 연계 이다.
아야나 발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발리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다채로운 가족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리조트로 한층 더 도약하고 있다. 여행의 진정한 즐거움은 함께하는 순간에서 비롯된다. 아야나 발리는 그 소중한 순간을 위한 완벽한 무대를 제공한다.
Website: www.ay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