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이코리아(김정희 대표)와 국제언론인클럽재단(GJC) 사업단(이수열 총괄단장)이 동반자로 우뚝 서다.
알에이코리아(대표 김정희)는 한국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세계 알리기 위해 설립된 기업으로써 다양한 한국의 우수한 콘텐츠를 투자 개발한다.
이번 GJC(국제언론인클럽)사업단과의 협약식은 알에이코리아의 우수한 첫 번째 프로젝트인 아이온큐브 PDLC 스마트필름을 알아본 GJC(국제언론인클럽)에서 요청해 이루어졌다.
현재 알에이코리아는 아이온큐브의 최대 주주로써 투자, 홍보, 회계등 전반적인 경영을 책임지고 있다.
국제언론인클럽재단은 언론인과 미디어 관계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단체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언론 활동과 공익적 봉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국제언론인클럽은 뉴스 보도뿐만 아니라 기부, 나눔,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언론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본 협약식을 통해 알에이코리아는 아이온큐브의 스마트필름 PDLC를 GJC(국제언론인클럽)를 통해 세상에 널리 알리기로 했다.
스마트필름 PDLC(Polymer Dispersed Liquid Crystal)는 빛 투과율을 자유자재로 조절하고 단열 효과까지 제공하는 첨단 소재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75um를 생산하며 국제 인증 기관의 인증을 취득한 스마트 필름이다. 실내 인테리어, 건물 외관, 차량 선팅, 가전제품 등 폭넓은 분야에 적용되어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고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며 높은 단열 성능으로 인하여 탄소 절감, ESG 경영, ZEB(제로에너지빌딩)등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아이온큐브의 스마트필름 PDLC이다.
알에이코리아의 아이온큐브 스마트PDLC의 진가를 알아본 GJC(국제언론인클럽)의 행보가 더욱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