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N엔터스타뉴스ㅣ로이정 기자
섬세한 연주와 깊이 있는 음악성을 자랑하는 피아니스트 이선호가 '음악여행 시리즈 I'이라는 타이틀로 2025년 5월 6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피아노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이번 피아니스트 이선호의 리사이틀은 그의 음악적 여정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호아트홀 연세를 가득 채울 이번 클래식 공연에서 피아니스트 이선호는 바흐-부조니의 'Chaconne in D Minor',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26번 'Les Adieux', 차이콥스키의 'Meditation'과 'The Seasons', 'Dumka', 그리고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소나타 2번 등 다채롭고 깊이 있는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을 대표하는 클래식 전문 공연장인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펼쳐지는 그의 연주는 깊은 울림을 전달할 것이다.
이번 '피아니스트 이선호의 음악여행 시리즈 I'의 티켓 가격은 전석 3만원이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젊은 거장의 섬세한 터치와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을 통해 특별한 음악 여행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피아니스트이선호 #음악여행시리즈I #금호아트홀연세 #피아노리사이틀 #클래식공연 #서울공연 #피아노 #바흐 #베토벤 #차이콥스키 #라흐마니노프 #ESN엔터스타뉴스 #ESN뉴스 #로이정기자
피아니스트이선호,음악여행시리즈I,금호아트홀연세,피아노리사이틀,클래식공연,서울공연,피아노,바흐,베토벤,차이콥스키,라흐마니노프,ESN엔터스타뉴스,ESN뉴스,로이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