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 박두호기자=한양 더 챔버는 화곡역과 직통으로 연결된 초역세권이라는 탁월한 입지에 위치한
강서구 최초의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실거주에 용이한 우수한 상품성, 하이엔드 주거상품만의 고품격 서비스 등 여러 부분에서 기존 오피스텔들과 다른 경쟁력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지하철 5호선 화곡역은 2028년까지 지하철 2호선이 화곡역까지 연장되며, 부천대장-홍대입구선도 새로이 개통이된다.
2028년에는 화곡역이 트리플 역세권인 환승역으로 탈바꿈하는 것이다.
또한, 한양 더 챔버는 화곡역과 지하에서 더 챔버 건물과 직통으로 연결이 되어 역세권 중의 초,초역세권이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비 한방울 맞지 않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화곡역 한양 더 챔버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64 일원의 일반상업지역에 대지면적 751.80평, 건축규모 1개동 지하 6층~지상 13층, 세대수 154세대의 다양한 전용면적 45㎡, 52㎡, 59㎡, 75㎡로 구성되었으며 주차 대수는 총 191대 (오피스텔 151대, 상가 40대) 이다,
한양 더 챔버는 화곡역의 트리플역세권 탄생이라는 미래가치와 인근 마곡지구의 개발, 강서구 최고의 호재인 CJ 공장부지의 개발(강남 코엑스의 1.5배 규모의 복합시설물) 등, 다양한 부동산 사업의 개발이 진행중에 있다.
화곡역은 인근의 여의도와 광화문, 마곡지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등 업무지구와 연계성이 뛰어나다고 평가되어 직주근접을 추구하는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어 오피스텔 분양 당시에는 높은 청약경쟁률로 분양 마감한 바 있으며,
한양 더 챔버 상가는 화곡역 1번, 2번출구의 지하에 직통 연결이라는 입지의 우수성 때문에 이미 100% 분양 완료되었으며, 하이엔드 오피스텔은 회사 보유 물량 일부를 특별 혜택분양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하이엔드 주거 상품인 만큼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와 마감재, 건축 자재 등을 대거 적용해 타 오피스텔과의 차별화도 꾀했다. 이 밖에도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등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은 한층 우수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화곡 더챔버는 회사보유분을 특별 혜택분양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며 지난 1월 준공이 되어 실제로 층,호수를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모든 상담은 담당자와 예약 후 계약 관련 등의 상담이 진행된다.
문의전화 : 1661-5956
더 자세한 안내는 https://blog.naver.com/89s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