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관장 홍원표)은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2025년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공이 어버드려효(孝)』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회교육 프로그램실, 경로식당, 본관 앞마당 등 복지관 전체를 활용해 진행되었으며,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기관장 인사말씀, 기념사진 촬영 등을 통해 존경과 감사를 전하는 따뜻한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에게는 영양찰밥과 인삼왕갈비탕, 카네이션 모양 컵요거트 후식이 제공되었고, 직원들이 직접 배식과 컵요거트 만들기에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행사는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와 서울경기양돈농협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농협중앙회 서울본부에서 한우 사골곰탕 300팩을, 서울경기양돈농협에서는 양념 한돈 불고기 250세트를 후원하여 더욱 풍성한 선물꾸러미 구성이 가능했다.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준비된 후원품이 개별 배부되었으며 보냉백과 아이스팩을 활용해 신선한 상태로 전달한 점 또한 만족도를 높였다.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 홍원표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강동구 지역의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결식 우려 어르신들의 영양 보충에도 기여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문의처
■전화: 070-4900-1573
■홈페이지: http://www.gdhg9988.or.kr